이른 아침 미팅이 있어서
평소보다 조금 더 일찍 하루를 시작했습니다.
이상하게 중요한 일정이 있는 날은
알람이 울리기 전부터 눈이 떠지는 법이죠.

다행히도 날씨가 너무 좋네요. ☀️
창밖으로 보이는 하늘도 맑고,
차 안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더해지니
괜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

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
미팅 장소 근처 스타벅스에 먼저 들렀습니다.

커피 한 잔 주문하고
창가 자리에 앉아 잠시 여유를 가져봅니다. ☕
바쁜 하루가 예상되지만
이렇게 시작을 조금 여유롭게 하면
마음도, 생각도 한결 정리되는 느낌입니다.

시간이 되어
오늘의 메인 일정인
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로 이동했습니다.

이번에 새로운 브랜드를 전개하면서
문득 강하게 느낀 게 하나 있었는데
‘아, 이제는 정말 배움이 필요하구나’
라는 생각이었습니다.

그동안 경험과 감각으로 버텨왔던 부분도 많았지만
사업을 확장하고,
브랜드를 더 단단하게 만들기 위해서는
기본적인 이론과 체계적인 공부가 필요하다는 걸
점점 더 실감하게 되더라고요.
그래서 이번 기회에
사이버대학교 입학을 진지하게 고려 중입니다.
시간과 장소에 비교적 자유로운 환경에서
배움을 이어갈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고,
무엇보다 지금 제 상황에 딱 맞는 선택 같았습니다

캠퍼스 내부를 둘러보며
다양한 학과 설명도 듣고,
교육 과정과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
괜히 마음이 더 설레기 시작합니다.

‘아직도 배울 게 많구나.’
‘아직도 성장할 수 있겠구나.’

이런 생각이 드니까
자연스럽게 배움의지가 뿜뿜 올라옵니다. 🔥
올해는 꼭
배움을 통해 목표를 하나씩 달성해보자는
다짐도 다시 한번 하게 되었고요.

미팅을 마친 후에는
교수님과 함께
근처 제육볶음 맛집인
역전고기집으로 이동했습니다

사실 이런 미팅 후 식사가
또 하나의 중요한 일정이죠. 😄
이야기도 더 편하게 나눌 수 있고,
서로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갈 수 있는
시간이기도 하니까요.

역전고기집의 제육볶음은
살짝 불맛이 살아 있으면서도

자극적이지 않고,
딱 밥 한 공기 뚝딱 비우게 만드는 스타일.

전체적으로는 집밥 같은 느낌이 나는 메뉴였습니다.
유익한 이야기 나누고
맛있는 밥까지 먹으니
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조합이네요. 🍚🔥

✔ 이른 아침 미팅
✔ 스타벅스 커피 한 잔의 여유
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방문
✔ 배움에 대한 새로운 다짐
✔ 역전고기집 제육볶음까지
하나하나 쌓아보니
꽤나 꽉 찬 하루였습니다.
이제 다음 업무를 위해
다시 이동.
오늘 하루도 이렇게
차근차근 잘 흘러가길 바라면서
다음 일정으로 발걸음을 옮겨봅니다.
'🌿 소소하지만 재미있게 살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95. ♨️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찜질방|남양주 다산 스파디움24 솔직 후기🥚 (26) | 2026.02.10 |
|---|---|
| 89. 🐶 반려견 동반 여행지 추천 홍천 소노펫 & 홍천화로구이 솔직 후기🥩 (20) | 2026.02.02 |
| 83. 🎄크리스마스에 아이랑 호두까기인형, 그리고 성수동 러버덕 오무라이스🦆 (28) | 2026.01.27 |
| 82. 🍂가을 숲속에서 열린 외국인 친구의 야외 결혼식👰🤵양평에서의 하루🤍 (4) | 2026.01.24 |
| 81. 🏐 신인감독 김연경 이야기로 시작된 딸의 배구 사랑|TV보다 10배 재밌은 여자배구 직관📣👏 (7) | 2026.01.23 |